메뉴 건너뛰기

SCROLL TO TOP

조회 수 22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신선한 재료와 맛은 기본! 여기에 고객과의 소통으로 한번 방문한 고객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소셜미디어(페이스북)을 통한 직관적인 이벤트로 입소문을 일으켰습니다.
현재의 메뉴도 청소년 고객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거쳐 개발되었습니다.
“하도 아이가 맛있다고 해서 왔어요.” 부모님들도 불여시 떡볶이를 찾았습니다.